BMW X6 M50i!! The exhaust sound is different! Honest Review Comparing with X5 M50i.4K Review ♥

BMW X6 M50i!! The exhaust sound is different! Honest Review Comparing with X5 M50i. Which One is Better? 4K Review ♥ Autosonics Vehicle


Following the BMW X5 M50i, this time it is X6의 M50i.
If you thought the only difference was the exterior then you are wrong!!
Distinguish these two models with this video.
high-quality video and audio with a comfortable concept!! Please stay in tune!!
If the video was helpful please subscribe! and like!!~~ ♥

Sonic the Autosonic passionate review !!
Sonic the default speaker tuning expert with 20yrs of sound arresting experience!!
Vehicle Support / Service inquiry Katalk: autosonics
Please Subscribe! Like! :)


BMW X6 M50i!! The exhaust sound is different! Honest Review Comparing with X5 M50i. Which One is Better? 4K Review ♥ Autosonics Vehicle

댓글 

  1.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BMW X5 M50i에 이어서 이번에는 X6의 M50i입니다. 생긴것만 다르고 다 똑같을 줄 아셨다면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 이 방송으로 두 차종에 대해서 정확하게 구분지어 봅니다. 고퀄리티 영상과 오디오,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는 차분한 콘셉트의 이번 방송도 잘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할게요 ~~~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 !좋아요 ~~ ♥

  2. 정지원

    정지원

    3 일 전

    대충 타~~~~~.

  3. H ELLO

    H ELLO

    9 일 전

    10:11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4. soonhwan baek

    soonhwan baek

    10 일 전

    50i x5 x6 둘중에 넘 ㅜ고민되네요 둘다 이뻐서..딸아기 한명이라 x6 사고 싶기는한데...어느게 좋을지..ㅠ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15 시간 전

      방송내용에 충분히 답이 있을겁니다.~

  5. KH

    KH

    2 개월 전

    저기..돈까스 좋아하세요?

    • KH

      KH

      2 개월 전

      @AUTOSONICS오토소닉스 스윙스 닮으셔서..ㅎㅎ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2 개월 전

      갑자기요?

  6. 황성훈

    황성훈

    2 개월 전

    소닉님~~ 질문있어요 이전f바디x6 30d3년운행했었어요. 소닉님샵에서 스피커튜닝도했었지요. Gle400d이디오더 다이아몬드화이트 소프트클로징도어 나이트패키지 마차휠21인치 블랙앤화이트시트 6월출고예정입니다. 블랙시트만된다는말듣고 완전섭섭해하던중 그러던와중 소닉님리뷰보고 시승한후에 맨하탄그린화이트시트 어제배정받았어요. 둘중 어찌할지 장단점이너무알아서그런지 어느쪽을선택해야할지 ㅣ잠이안와요... 소니님이 선택해주시면 너무감사할것같아요. 유류비차이는 걱정사항은아닙니다. 다만벤츠는한번도안타봣고 비엠은 세대째운행했었습니다

    • 황성훈

      황성훈

      개월 전

      @AUTOSONICS오토소닉스 m50i출고했어요.400d시승해보고 바로생각접었어요. 굼뜸한거랑 뒤뚱거리는점이 최고의 결점이었네요. 그래도 X6 30d 보다는 유연했어요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2 개월 전

      gle400d쿠페도 타보세요~ 비엠 3년탔으면 벤츠도 타보시는 재미가 있어야 ㅎ

  7. 돌돌이의하루

    돌돌이의하루

    2 개월 전

    세차 좀 하고 찍지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2 개월 전

      ?

  8. coffee Moon

    coffee Moon

    2 개월 전

    누구나하는고민 이거냐 카이엔쿱이냐 평소같으면 당연 카이엔쿱인데 전기차시대라 8기통그르렁카하나 소장하는것도 좋을것같고 (리셀안좋으니 소장각) 540i있어서 bm이지겨운데 카이엔은 또 그냥뭐무난하고 누구나하는고민인데 결론은 카이엔이던데 8기통 소장하고프네 ㅋㅋ

  9. 서와니

    서와니

    2 개월 전

    X6보단 X5가 훨 좋죠. 여러면에서.

  10. 화목이

    화목이

    2 개월 전

    정차중 (D)에서 차량 진동이나 공명음은 어떤지요? 카이엔 노멀은 너무 심해서 팔았습니다.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2 개월 전

      카이엔은 심하죠 걔만그래여

  11. 김주혁

    김주혁

    2 개월 전

    X5 40i차주입니다 포스는 확실히 6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5간지가 더 멋진것같아요 ㅋㅋ

  12. Wie Rofm

    Wie Rofm

    2 개월 전

    Suv가 걍 여행.패밀리카의느낌은 옛날얘기.. 이런차 뭐 딱봐도 포스가느껴져서ㅋㅋㅋ 까불다가진짜 혼쭐남 너뮤빠름

  13. 비파렉스

    비파렉스

    3 개월 전

    최고네요

  14. BosleyH

    BosleyH

    3 개월 전

    뒷자석은 x5랑 비교하면 어떤가요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2 개월 전

      x5가 더 편해요 그나마

  15. 이성빈

    이성빈

    3 개월 전

    작년에 카이엔 3.0 가솔린 샀다가 정차중 심한 공명음과 심한 진동때문에 매도하고 x6 m50i 샀는데. 대만족입니다. 두차 실구매가격은 거의 같습니다 하차감 제외하면 x6m50i. 가 완승입니다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대공감^^

  16. Emperor KIM

    Emperor KIM

    3 개월 전

    핸들떨어지겠소^^ 비교영상 굿!

  17. Sang Hyun Lee

    Sang Hyun Lee

    3 개월 전

    X5 45e는 하만카돈 X6 m50i b&w 일때 두 차종중 오디오 튜닝에 유리한 차종은 어떤 차종인가요? 두 차종 고민중입니다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둘 다 괜찮아요. 하만카돈이건 b&w이건 다인오디오 스피커같은 프리미엄기기와 매칭 좋습니다.

  18. Hyeong Jun Cheon

    Hyeong Jun Cheon

    3 개월 전

    X5 M50I, X6 M50I는 에어서스펜션이고, X5M,X6M은 에어서스펜션 아니지요?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방송에서 설명한 내용입니다. 두 세번이나 나오는데욤~

  19. 삶은계란

    삶은계란

    3 개월 전

    ㅋㅋㅋ 쥔장님 목운동 해서 근육 좀 올리셔야겠어요. 가감속 할 때마다 목이 춤을 추네요 ㅋㅋㅋ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일부러 힘빼고 어느정도인지 보여드린 부분도 있지만, 이 차 타보면 그렇게 됩니다. ㅋㅋㅋㅋㅋ

  20. Jaewon Jang

    Jaewon Jang

    3 개월 전

    스윙스가 자동차리뷰를 시작한줄

    • Grrrr12

      Grrrr12

      개월 전

      그니까요 ㅋㅋㅋㅋ스윙스 너무 닮으셨네

  21. 김동환

    김동환

    3 개월 전

    죄송한디 이거 무슨 색인가여??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아틱그레이여

  22. Ricky Ahn

    Ricky Ahn

    3 개월 전

    둘중 하나 계약 예정인데 딱 기다리던 시승기....여러 시승기중 가장 믿고보는...최고입니다!

  23. Y Y

    Y Y

    3 개월 전

    X7 m50i은 안타시나요??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리뷰준비중입니다.

  24. 전작가

    전작가

    3 개월 전

    형 바쁘신데 고민좀 들어주세여 시승차를 못타봐서ㅠㅠ 일년에 팔천키로도 안타고 막 밟는 성향이 아니에요 그런데 프로모션 하고 하면 x6 40i msp랑 50i랑 그닥 차이 안나는데 어떤게 나을까요ㅠㅠ

    • 정은주

      정은주

      2 개월 전

      차세포함 하면 2천만원 좀 안되게 차이나던데...50i할인이 얼마나되요?1800~2000이 끝이던데....딜러 소개좀 부탁해요 ㅎㅎ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그닥 차이안나면 M50i가 만족감이 더 좋겠죠~

  25. 김덕수

    김덕수

    3 개월 전

    소닉님 저번에 카라반 캠핑에 오신거 봣습니다!!x7 멋잇더라구요!ㅎ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감사합니다.~

  26. _

    _

    3 개월 전

    디자인이 1세대 이후로 똥망....1세대 디자인이 진짜 이쁜데...아쉽

  27. Soonku Kim

    Soonku Kim

    3 개월 전

    x6 m50i와 x3m 두 차종 승차감 부분은 어느 차량이 더 하드하게 느껴지나요??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X6요

  28. Sang Hyun Lee

    Sang Hyun Lee

    3 개월 전

    X7 m50i도 꼭 부탁드립니다~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다음주 촬영 예정입니다 ^ ^

  29. pms8492

    pms8492

    3 개월 전

    cls53 도 부탁드립니다 형님!!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섭외해보겠습니다!

  30. Choonik Kwon

    Choonik Kwon

    3 개월 전

    요새 소닉님 리액션 좋아요^^

  31. 윤느ᄂ

    윤느ᄂ

    3 개월 전

    자극되는 영상이예요 더열심히 살아서 다음엔 더 좋은차로 바꿔야지💪

  32. 뱅뱅

    뱅뱅

    3 개월 전

    suv인데 나가는게 세단보다빠르네요ㅋㅋ

  33. 보기빽

    보기빽

    3 개월 전

    M50i는 보험 가입시 일반차량으로 분류 되나요?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네~

  34. 하늘호수

    하늘호수

    3 개월 전

    영상 넘 재밌게 잘 봤습니다. 오늘도 선 좋아요 누르고 시청했네요~~^^ 40i가 진동 소음이 좀 있다고 하셨는데요~ 얼마전에 x7 40i를 시승했는데~ 핸들 진동이 느껴졌습니다.ㅜㅜ 40i엔진의 특성이 원래 진동 소음이 있는건가요~? 계약은 했는데~ 40d와 40i에서 고민 중입니다. ㅜㅜ 핸들 진동때문에 지갑을 열고 M50i로 가야 할까요~? ㅜㅜ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6기통은 가솔린이나 디젤이나 간헐적으로 그런 증상이 있습니다. 8기통도 그렇기는 한데 그 횟수의 비율차이가 심하죠. 6기통이 10번중 4번이라면 8기통은 10번중 1번꼴~ 디젤 6기통은 10번중 6번꼴이라 볼 수 있겠네요

  35. 엑식이

    엑식이

    3 개월 전

    하하하하하

  36. Karis Lee

    Karis Lee

    3 개월 전

    항상 너무 나도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X7m50i 와도 비교영상 꼭 부탁드립니다 승차감과 저알피엠에서 엔진반응속도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다음주에 촬영 예정입니다.~

  37. 핸싸미플러스

    핸싸미플러스

    3 개월 전

    BMW의 21년 페리 동향도 알랴주세요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매월 방송 올라갑니다.~

  38. Ben Jung

    Ben Jung

    3 개월 전

    제가 x6 40d 출고하려고 했는데 이제 한국에 40d 안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x6 m50i로 계약 후 출고 대기 중입니다 . 참고 바라요

  39. toktok

    toktok

    3 개월 전

    신나셨다 ㅎ 너무 즐거워 보입니다

  40. ian br

    ian br

    3 개월 전

    형 ~ 디자인, 배기음 제외하고 X5 ,x6 50i모델 둘중 하나만 고르라면 뭐사여? 이유도 부탁드려요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x5 M50i요. 저는 편하고 빠른차 좋아합니다 ^^

  41. Nate Lee

    Nate Lee

    3 개월 전

    역시 포스는 x6인데, 현실적인 드림카는 6gt ㅠㅠ

    • coffee Moon

      coffee Moon

      2 개월 전

      좋죠

  42. 지민스토커

    지민스토커

    3 개월 전

    보통은 1억넘어가는 bmw를 사지말고 벤츠를 사라는 말들이 전설처럼 내려오는데 이번세대는 m50i모델들이 그냥 넘사벽임...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요즘엔 큰 차는 BMW가 유리하고 기본사이즈이하는 벤츠가 유리한 것 같습니다.~

    • 이선생

      이선생

      3 개월 전

      그쵸. 어중간한 53AMG 시리즈보단 M50i 시리즈들이 넘사벽이죠. 6기통 + 마하보단 진리의 8기통 !!

  43. Kazu MRC

    Kazu MRC

    3 개월 전

    정말 bmw 차량 성향을 잘 설명해주는 소닉님.덕분에 530i 만족스럽게 잘 타고 있습니다. X7 형 소개시켜주고 있는데 대기도 길고 프로모도 크게 없어서 고민이네요.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44. 아봉

    아봉

    3 개월 전

    저 같은 x6m50i인데 스포츠플러스에서 이차는 왜 팝콘이 안터지는거 같죠? 제 차는 잘 터지는데.. 영상에서만 안들리는건가요?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X5M50i는 전체적으로 소리가 들리는데 이 차는 아시다시피 전면부에서 집중되어 들려서 영상에서 다 묻혀버린거에요

  45. 다퍼드림TV

    다퍼드림TV

    3 개월 전

    언제나 화이팅!

  46. KIM

    KIM

    3 개월 전

    엉덩이가 역시..

  47. 닥튜브, 슬기로운의사생활

    닥튜브, 슬기로운의사생활

    3 개월 전

    X6 M50i 오너로서 정말 뿌듯하고 감동적인 영상이네요. 감사합니다!!

    • 닥튜브, 슬기로운의사생활

      닥튜브, 슬기로운의사생활

      3 개월 전

      @East Wood 10분을 기다려본 적은 없지만 시동 끄면 항상 팬이 돌아가네요

    • 닥튜브, 슬기로운의사생활

      닥튜브, 슬기로운의사생활

      3 개월 전

      @East Wood 컴페티션이랑은 가격차이 여기도 많이 나더라구요. 아무리 좋은 차라도 타다보면 소프트하게 타고싶을 때가 있는데, 오리지널 M은 항상 하드할 것 같아서 ㅎㅎ 그런 의미에선 M퍼포먼스 모델이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

    • East Wood

      East Wood

      3 개월 전

      @닥튜브, 슬기로운의사생활 그렇군요. 와.. 의사시니 능력이 되서 M 까지 고려를 하고요.. 여기는 m 은 컴페티션만 들어오는데 가격차이가 많이 나요. 일단 M은 연비가 무지막지 해서 주유소 자주가게 될거 같아요. 그리고 M50i이 뜨겁지 않나요? 여기는 여름이었는데 좀 밟아주면 시동꺼도 팬이 10 분이상 돌아가더군요.

    • 닥튜브, 슬기로운의사생활

      닥튜브, 슬기로운의사생활

      3 개월 전

      @East Wood X6M 이랑 1500 차이밖에 안났는데, 그건 도저히 데일리로는 못탈 것 같아서 X6M50i 샀는데, 잘한 선택 같네요

    • East Wood

      East Wood

      3 개월 전

      @닥튜브, 슬기로운의사생활 ㅎㅎ 네 저도 11월에 받았습니다. 호주는 X5도 M 어댑티브 서스와 액티브 스티어링이 들어가요. 이게 더 좋은거 같습니다.

  48. 와큰노우

    와큰노우

    3 개월 전

    리어램프디자인은 정말 좋아요 무슨 건담가슴같이

    • coffee Moon

      coffee Moon

      2 개월 전

      제타건담

  49. jin Ryu

    jin Ryu

    3 개월 전

    540i msp 타고있는데 이녀석으로 기변하고싶어지네요...

  50. East Wood

    East Wood

    3 개월 전

    리뷰가 구구절절 맞는 말씀만 하네요. 6기통 b58도 발군의 엔진인데 8기통 타고 나면 상대적으로 부족하게 느낀다 말이죠. 그리고 m50i는 22인치 보통 타이어지만 40i는 런플랫 타이어를 써서 좀더 시끄러운거 아닌가요? 개인적으로 에어서스보다 m adaptive 서스가 더 좋게 느껴집니다. 게다가 anti roll bar가 서요.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아니오, X6 M50i배기사운드가 X5 M50i보다 2배 가까이 커서 묻어버리는 개념입니다.~

  51. 530D BMW

    530D BMW

    3 개월 전

    기회가 생기사면550i도 부탁 드립니다 ㅎㅎ

  52. 이상엽

    이상엽

    3 개월 전

    엔진 소리는 좋지만... 서울 사는 사람에겐 굳이 필요가 있을지....

    • East Wood

      East Wood

      3 개월 전

      @이상엽 그래서 550i 대신 520i 로 택했나요?

    • 이상엽

      이상엽

      3 개월 전

      @김추남 550i 구매하려다 서울 시내 주행으로만 타기엔 과하다고 생각해서 구매 안했거든요. 근데 머가 당황스럽죠??

    • 김추남

      김추남

      3 개월 전

      이 댓글들 올해중 가장 당황스러운 댓글이네요ㅋ

    • 탕미니

      탕미니

      3 개월 전

      ㅋㅋ 본인 라이프를 다수사람들에게 적용시키려 하지마세요

    • courage

      courage

      3 개월 전

      그런관점으로 접근하면, 서울 사는 사람에겐 굳이 차가 필요 있을지요?^^

  53. Jay JUNG

    Jay JUNG

    3 개월 전

    드디어!!!!잘 보겠습니다 형님 사랑합니다♥

  54. ar dour

    ar dour

    3 개월 전

    손이 엄청 크신거 같네요ㅎㅎ x7 m50i도 너무 궁금해지네요ㅎㅎㅎ gls랑 x7 시트 느낌이 너무 궁금합니다ㅎㅎ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시트는 마사지가 있는 GLS가 더 좋은데 편한건 X7이 더 편한 시트포지션이에요. BMW마사지는 있는둥없는둥

  55. pp sh

    pp sh

    3 개월 전

    카이엔 노말과 x6를 심각하게 고민중입니다. 뭐가 좋을까요? 맥시멈은 1.4정도 생각합니다.

    • pp sh

      pp sh

      3 개월 전

      @AUTOSONICS오토소닉스 50i 금액 만만치않네요. 노말카이엔으로 로고딸 치겠습니다...

    • East Wood

      East Wood

      3 개월 전

      하차감과 감가는 카이엔이 승일지 몰라도 승차감은 M50i정도 만끽하려면 카이엔 터보 이상 가야 합니다.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X5나 X6 M50i가 카이엔노멀보다 좋지요

    • 김추남

      김추남

      3 개월 전

      X6 50급이상 아니면 카이엔 사야죠^^ 브랜드에서 주는 감성 절대 무시못합니다 참고로 뼈속까지 bmw빠입니다ㅋ

    • 이선생

      이선생

      3 개월 전

      근데 카이엔 마음에 담고 있다가 다른차 타면 계속 눈에 밟힙니다. 카이엔 살걸 하고

  56. 홍이야

    홍이야

    3 개월 전

    오우 굿 입니다~~

  57. 빌리티스

    빌리티스

    3 개월 전

    리뷰를 참 맛깔나게 잘하시네요 편안한 보이스~

  58. Junho Jung

    Junho Jung

    3 개월 전

    스펙보면 당연한 얘기겠지만 718s 오너인데 기대하고 달렸다가 개발렸네요.. 진심 괴물

    • 작아

      작아

      3 개월 전

      레이벤오너인데 아직 못만나서 아쉽네요

  59. 20만전자

    20만전자

    3 개월 전

    달릴곳이없어요 50키로 이상발봤다간 딱지 힘들어요

    • Kazu MRC

      Kazu MRC

      3 개월 전

      대중교통 이용하시오

  60. BMW X6M 2,3gen Compe_Mustang 5.0 GT Convertible

    BMW X6M 2,3gen Compe_Mustang 5.0 GT Convertible

    3 개월 전

    이제 X5M, X6M Competition 시승만하시면 되시것네요~~ ㅎㅎㅎ B&W 3D음장효과 대박입니다.

  61. Jm Real

    Jm Real

    3 개월 전

    바바리안모터스자유로네요.

  62. 메르세데스벤츠s63

    메르세데스벤츠s63

    3 개월 전

    손이.엄청 크시네요 3대 몇 치시는지 귱금하네요 ㅎㅎ

    • patech surocka

      patech surocka

      3 개월 전

      @비머레건 듣기만해도 부럽습니다. ㅋㅋ

    • AUTOSONICS오토소닉스

      AUTOSONICS오토소닉스

      3 개월 전

      헉. 저 사우나 안다녀여 ㅋㅋㅋㅋㅋㅋㅋㅋ

    • Kazu MRC

      Kazu MRC

      3 개월 전

      키가 190에 가깝습니다 ㅎ

    • 데드라인

      데드라인

      3 개월 전

      @비머레건 소닉님께서 이 댓글을 좋아하십니다

    • koolsound

      koolsound

      3 개월 전

      @비머레건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3. Sang Hyun Lee

    Sang Hyun Lee

    3 개월 전

    궁금한 차종 이었는데 잘보았습니다~

  64. Kim SG

    Kim SG

    3 개월 전

    F바디보다 더 스포티해진 느낌이네요!

  65. 황한서

    황한서

    3 개월 전

    3번

  66. GI JEONG PARK

    GI JEONG PARK

    3 개월 전

    2번

다음 것